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정청래 "개에게 직접 사과하라"

by 에쩨르 2024. 3. 30.

정청래 '개같이 정치' 한동훈에 "개에게 직접 사과하라"


한동훈은 28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집중유세에서 민주당 등을 겨냥해 "정치를 개같이 하는 사람이 문제이지 정치 자체는 문제가 없다"며 거친 발언을 내놨다. 또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등 야당을 범죄자로 규정하며 이재명·조국 심판론을 강조했다.

한동훈은 지난 27일 인천에서 열린 선대위 회의에서 "선거가 14일밖에 남지 않았고 몸과 가슴이 뜨거워지는 상황이다. 말실수하기가 쉽다. 더 절제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언행을 해야 한다"며 선대위 관계자들과 지역구 후보들에게 '입조심'을 주문한 바 있다.

이에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수석최고위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동훈 위원장에게 경고한다. 어따 대고 개타령인가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사과하라! 개에게 직접 사과하라! 개를 모욕하지 말라!"고 일갈했다.

그는 "개는 주인을 위하여 충성을 다 한다. 개는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준다. 그래서 반려동물로 개를 많이 키우고 개를 사랑한다  한동훈 당신들은 정권을 잡은 이후 주인인 국민들에게 충성해 본 적이 있는가. 윤석열 정권, 당신들은 언제 주인인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준 적 있는가"라며 일침을 가했다

이어 그는 "윤석열 정권의 경제폭망 민생파탄, 외교참사, 디올백 명품가방, 고 채 상병 순직사건과 도주대사, 이태원 참사, 양평고속도로 게이트, 주가 조작 사건에 대해 국민들의 준엄한 심판이 있을 것"이라며 정권 심판론을 강조했다.

결론
역시 정청래!!!
국민들이 좋아하는 국회의원
항상 응원해요




반응형